팡키핍나 의 잡학다식 블로그

어린이 학교 공간 디자인을 통한 메타버스 기반 학습

Category: life

목차

Metaverse-Based Learning Through Children’s School Space Design

apa : Neal Dreamson, Gayoung park(2023). Metaverse-Based Learning Through Children’s School Space Design. Volume42, Issue1 February 2023 Pages 125-138

  • 논설 요약 메타버스는 증강현실, 라이프로깅, 미러링된 세계, 가정 세계와 같은 기술적 용어로 이해되며 메타버스 플랫폼을 사용하는 것은 새로운 연마 형태로 간주됩니다. 반대로 몸소 학습, 협력 습업 및 실행에 의한 학습과 같은 교육학적 특징은 온라인 학습과 동일합니다. 본 연구에서는 메타버스 품성 학습이 메타버스에서 현실의 존재가 다르다고 가정하여 학습자가 만들어내는 새로운 현실을 의미한다고 주장합니다. 인식론적, 존재론적 의미에서 6가지 교육적 가치를 추출하여 가상현실, 증강현실, 혼합현실, 확장현실 등 메타버스의 4가지 현실을 검토하였는데, 이는 학문적 결정론자의 교수 접근을 피하는 방법입니다. 상향식, 협업, 저자, 소유권, 가가방 연결성 및 커뮤니티 등의 가치를 바탕으로 초등학교(5학년 및 6학년) 그룹(n = 20명)은 자신이 선택한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교실 교사실, 과학실, 음악실 등 20개의 배정된 배움터 공간을 재설계했습니다. 디자인 인공물, 기제 시나리오, 성찰과 발표의 문제 분석을 통해, 우리는 네 줄거리 주제를 발견했습니다: 합작 소지 및 합작 저자와의 협업 학습, 모든 살아있는 것과 살아있지 않은 것과 사전 연결되는 것, 다른 역할을 하는 공유 참가자, 또한 메타버스 학제적 연구 주도 학습, 온라인 학습과는 다른 메타버스 본성 학습을 위한 프레임워크를 명확하게 표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 핵심내용 영리 연구에서는 메타버스 준거 학습이 학습자들이 프로젝트에 참여하면서 메타버스에서 6가지 가치를 실현할 호운 있다면 개념화될 행복 있다는 주장을 하고자 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어린이들이 메타버스에 참여함에 있어 질적인 세부사항을 통한 질적 학습을 이해하려고 했습니다. 이를 위해 토픽 해석 방법론을 사용하여 발견된 테마를 분석하였고, 최종적으로 4가지 중대 테마를 도출하였습니다.

과제 1: 공동 소유와 공유 창작을 통한 협력 학습 과제 2: 살아있는 것과 죽은 것과의 연결성 주제 3: 다양한 역할을 가진 합작 참여자들 재료 4: 트랜스디스플린 연구 중심의 학습

이익 연구 결과를 통해 어린이들이 메타버스 환경에서 협력적 학습, 다양한 빈틈 구축, 선생님과 학생 간의 다양한 임무 인식, 아울러 글자 경황 연계성을 중요시하는 것을 확인할 운명 있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메타버스 논거 학습이 어린이들에게 한 가치를 제공하는지에 대한 이해를 돕는 것입니다.

메타버스 토대 학습은 발판 도구가 아닌 현실로 간주될 나간 새로운 학습 형태로서 타당성이 인정됩니다. 메타버스 토대 학습의 본질은 학습자들이 현실을 창조하는 것이며, 이를 통해 학습자 중심의 접근 방식과 그룹 건설이 이루어집니다. 협력, 합동 소유, 공동 창작을 통해 학습자들은 진정한 학습을 내절로 수행할 복운 있는 능력을 발휘할 핵 있습니다.

이자 프로젝트에서 놀라운 점은 학생들이 6가지 가치를 포함한 기도 줄거리 외에 발판 지침을 받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학교에서 배울 무망지복 없는 임무 천언 게임에서 사용한 기술을 활용하여 프로젝트에 큰 관심을 가졌습니다. 실지로 학생들은 학습에서 이러한 협력을 가능하다고 생각하지 못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발언과 숙세 및 학부모의 최소한의 개입은 학교에서의 경험과 메타버스 본거지 설계 사이에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시사합니다. 교수법적으로 이는 제자 한가운데 교육에 도전하며, 학도 중심성은 학습자들이 새로운 현실로서 수습 후광 창조에 참여할 때만 달성할 목숨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This project is maintained by